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2012 미국 임상화학회 (AACC)에서 신기술 공개

Jul 30, 2012

씨젠은 2012년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 미국 최대 임상화학회 (AACC)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동시 다중 정량적 분석 기술을 공개하여 큰 이슈가 되었다.

AACC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실시간 동시 다중 정량 검사기술은 한번에 최대 20여 가지의 병원체를 검출하고 감염된 병원체의 양까지 측정 (정량)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진단 기술로 세계적인 다국적 진단 기업들을 비롯한 많은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하여 기술과 신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호흡기 질환, 성 매개 감염증, 자궁경부암 원인 바이러스 실시간 동시 다중 정량 진단제품과 실시간 동시다중 결핵 및 약제내성 돌연변이 진단제품은 신기술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부스를 방문한 유럽 지역의 주요 대리점 대표는 “실시간 동시 다중 정량적 분석 기술에 대하여 많은 진단업계가 주목하고 있으며, 씨젠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음을 실감하고 있다” 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급속하게 성장해가고 있는 씨젠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유럽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스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또 다른 하나는 샘플 추출부터 유전자 증폭 시약 준비 (PCR Setup)까지 자동화 해주는 님부스 장비이다. 지난 3월 런던에서 개최된 ECCMID에서도 선보인바 있는 님부스는 씨젠의 진단검사 제품을 이용한 분자진단 검사 과정을 간편하게 하고 수작업을 최소화 하여 인력소모와 검사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를 가져왔다. 이 장비는 씨젠 진단시약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발휘하는데 크게 기여하여 진단시약의 수요를 확대시키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함으로써 전시개막과 동시에 많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씨젠은 매년 AACC 전시 참가를 통해 다국적 기업 및 관련 연구 기관과 최신 연구동향 및 정보를 교류 하고 있으며, 잠재적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하여 기술이전 및 전략적 협력을 위한 기회를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AACC는 미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100 여개 국가에서 진단, 면역, 미생물, 랩 자동화와 OEM 분야 전문가 및 병리사들이 참석하는 전시회로 내년 전시는 미국 휴스턴에서 7월 30일-8월 1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씨젠 전시부스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