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에는 광범위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나 각 국가에서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없거나 유효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씨젠의 All-in-one 플랫폼은 비교적 공간 제약이 없기 때문에 다중으로 설치했을 경우 다양한 검사를 신속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국내 한 검사센터(SMF)에서는 씨젠의 "All-in-one"플랫폼을 사용하여 1 일보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계에서도 커다란 성장 전환의 계기를 만들었다. 하루에 두 번 샘플을 수집하고 결과를 다음날 아침까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1-day 리포트 방식이다. Infectious Diseases, Women's Health, STI, Gastrointestinal Disease, Drug-resistance 및 인하우스 제품까지 분자진단 전 품목이 동일한 검사 프로세스로 서비스 되고 있다. (*SMF: 씨젠의료재단)
SMF에서는 사용하고 있던 추출 장비 MagNapure 96 (Roche)를 씨젠 All-in-one" 플랫폼과 결합하여 적용하였다. 씨젠의 STARlet 장비는 PCR-setup 전용 장비로써 "다수의 플레이트에 다수 테스트의 자동 분류", "단일 플레이트에 혼합 테스트", "맞품형 인하우스 테스트 셋업" 등 다양한 옵션이 적용되어 운영되고 있다. SMF의 분자진단 검사 전체가 단일 플랫폼에 적용되면서 검사 시간 및 소요 인력 등 운영비용은 감소하고 검사 종류와 건수는 증가하는 등 효율적인 운영의 기반이 구성 되었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실험실 내 모든 분자진단 검사 가능
SMF는 분자진단 도입이래 3년 사이 업계 7위에서 3위로 성장
총 성장율
분자진단 검사 타겟수 증가율
SMF는 임상 화학, 면역학, 혈액학, 미생물학, 특수 화학, 세포 유전학 및 병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SMF는 2013년 Seegene의 분자진단 검사 방법 도입하여 1 년간의 시험 운영 후 본격적으로 설비와 제품을 다각화하였다. MDx 주력 검사센터로 사업을 확장한 이후 사업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여러 타겟을 동시에 분석 할 수 있는 Seegene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분자진단 검사 전용 일일보고 서비스를 구축 한 업계 최초의 회사이다.
SMF는 씨젠 분자 진단 플랫폼을 이용한 1 일 결과 보고서 서비스를 도입하여 의사와 환자 모두가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크게 단축했다.
2017년 방영된 미국 "Innovation TV" 중 SMF의 인터뷰 부분
"Seegene의 분자진단 기술은 결과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단일 자동화 플랫폼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Seegene의 플랫폼을 활용 한 일일 보고서 시스템 도입으로 매일 수집 한 샘플을 다음 날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밤새 테스트해야 했지만 독창적이고 다양한 씨젠 제품들을 통해 넓은 범위의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정확하고 폭넓은 임상적 결과 제공을 통한 경쟁 포인트 우위로 다른 검사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시도 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들은 Seegene의 높은 멀티 플렉스 분석법으로 검사 당 더 많은 임상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이로써 효과적인 치료를 수행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