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제 9회 하이서울마라톤대회를 달리다.
씨젠 임직원 및 가족은 지난 10월 9일 서울광장을 출발하여 청계천, 한강변을 지나 골인지점인 서울 숲까지 달리는 제9회 하이서울마라톤 (서울특별시, 동아일보사 공동 주최)대회에 참가하였다.
?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열린 이날 대회에는 서울 시민을 비롯하여 마라톤 동호인, 외국인 등 약 1만 여명이 풀코스, 하프코스, 10 km 코스에 참여하였으며, 씨젠 임직원들 또한, 10km 코스에 도전하여 모두 완주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
특히, 씨젠 국내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장덕환 이사는 지천명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운동과 체력 관리로 서울광장에서 서울 숲까지 이어지는 청정코스를 풀 코스로 달려 단연 돋보이는 활약을 펼쳤으며, 씨젠 건강전도사로서의 역량을 과시하였다.
?
씨젠은 업무에 지친 임직원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분전환의 계기를 만들며 평소 업무상 교류가 많지 않은 부서간의 단합은 물론 팀 구성원간의 결속력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마라톤 대회 참여를 적극 추진하였다.
?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임직원 중 한 분은 “처음 참가하는 마라톤 대회라 달리면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동료의 손을 서로 이끌어 주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며, “완주의 기쁨까지 누리게 되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감 또한 많이 향상 된 것 같다”고 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