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중남미 최대 브라질 의료기기 전시회 (Hospitalar 2016) 참가

May 17, 2016

?
씨젠은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열린 제23회 브라질 의료기기 전시 (Hospitalar 2016)에 참가하였다.?
?
Hospitalar는 중남미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로서 병원, 검사실 등의 의료 종사자들을 위한 의료장비, 진단 및 의약품, 최신 진단 기술, 의료 서비스 등을 소개한다. 매년 9 만여 명 이상의 관련 분야 종사자 및 전문자가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1,250개 이상의 기업이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
?
중남미 최대 경제 강국인 브라질은 전세계 8위의 헬스케어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브라질의 헬스케어 시장은 첨단 의료 기술 수요의 증가와 정부차원의 지속적인 보건산업 확대 등으로 최근 해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
올해 처음 Hospitalar에 참가한 씨젠은 소화기 감염증, 호흡기 감염증, 성매개 감염증, 자궁경부암 등 다양한 검사 항목들을 통합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올인원 검사플랫폼을 소개하였다. 또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병원체 패널 별로 선택 검사가 가능한 올플렉스 (Allplex™) 제품 라인에 대하여 선보임으로써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한편, 씨젠은 이번 전시를 계기로 현지 사업 파트너를 발굴하여 브라질 의료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중남미 시장 진입을 위한 교두보를 구축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