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이웃과 따뜻한 온기 나누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천

Dec 03, 2016

?
지난 12월 3일 씨젠 임직원 40여명은 서울 강남구 양재대로의 구룡마을에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
씨젠은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4500여 장을 전달하였다. 2014년부터 시작된 씨젠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3년째 이어지면서,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번 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한 영업지원실 신입사원은 “연탄이 생각보다 무거워 조금 힘들긴 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겨울철 난방비를 걱정하는 어르신께 조금이나 나마 힘이 되어 드린 것 같아보람 있었고, 씨젠의 한 구성원으로서 큰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
?
이날 씨젠은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연탄뿐만 아니라 쌀도 함께 준비함으로써 24 가구를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였다.
?
봉사활동을 준비해온 담당자는 “올해도 임직원 자녀분과 지인들이 더불어 함께 해주어 더욱 뜻깊은 나눔의 시간이 되었고, 이웃에 대한 사랑은 작은 관심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이러한 봉사활동이 계속 늘어나 우리 사회가 소외된 계층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