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씨젠 중동 법인장, 제 53회 무역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Jan 17, 2017

?
씨젠 중동법인의 박지훈 법인장이 제 53회 무역의 날을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
이 상은 해외에 주재하면서 수출증진과 해외시장 개척 등에 공헌한 유공자를 선정하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중동법인 박지훈 법인장은 두바이 현지법인 설립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 영업 확대의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
박지훈 법인장은 “본 상의 수상은 연평균 11%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는 중동 의료시장에 남들보다 먼저 진출한 씨젠의 도전과 노력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로서, 앞으로도 중동 진출 선도기업으로 성공적인 사례를 이어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중동지역 의료시장 진출 교두보 확대를 위해 2014년 아랍에미리트 (UAE) 두바이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 씨젠은 중동호흡기증후군인 메르스(MERS)를 비롯한 여러 호흡기 질환 검사 제품과 성 매개 감염 질환, 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사 제품 등이 이 지역 다수의 국공립 병원과 전문 검사센터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또한, 지난 9월에는 올플렉스 호흡기 질환 검사제품 (Allplex™ Respiratory Panel Assays)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아랍에미리트 정부 최초로 SKMC 국립병원 (Sheik Khalifa Medical City)의 Influenza Surveillance Lab에 주요 검사 제품으로 채택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다.
?
한편, 제 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은 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12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고, 해외 주재 수상자에 대한 전수식은 주 아랍에미리트(UAE) 한국 대사관에서 1월 18일에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