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2017 멕시코 최대 병리학회 참가

Nov 10, 2017


씨젠 멕시코 합작 법인(Amplibio Seegene Diagnostics)은 2017년 11월 1일부터 4일까지 5일간 멕시코 푸에블라에서 개최된 2017년 멕시코 병리학회(XLVII congreso nacional mexicano de patologia clinica)에 참가하였다. 이 학회는 약 1,000명의 병리학자, 의사를 비롯한 의료 종사자들과 50여개 이상의 헬스케어 관련 기업이 전시에 참여하는 멕시코 최대 병리학회이다.

멕시코는 라틴아메리카 지역 내 브라질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의료기기 시장으로 매년 정부의 의료 서비스 지원 예산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멕시코는 최신의 체외진단검사인 멀티플렉스 리얼타임 PCR(Multiplex Real-time PCR) 검사 개념이 대중적으로 보급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로 인해 이번 학회를 통해 소개된 씨젠의 멀티플렉스 리얼타임 PCR 방식의 분자진단 검사제품이 큰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한번의 검사로 인유두종바이러스(HPV) 스크리닝과 동시에 유전자형까지 검사할 수 있는 Anyplex™II HR Detection 제품을 비롯해 성매개 감염증, 폐렴, 감기 등 호흡기 질환, 결핵 약제 내성 검사 제품 등 멕시코 의료시장에서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감염성질환 분야 제품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부스 내에서 세미나를 통해 씨젠의 차별화된 멀티플렉스 기술력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와 더불어 HPV 검사 제품의 임상적 유용성과 성과사례를 선보임으로써 참관객들로부터 제품 도입 을 위한 평가문의와 시연 요청으로 이어지는 쾌거를 이뤘다.

씨젠 멕시코 합작 법인의 전시운영 총괄자는 “이번 학회는 멕시코에서 씨젠의 뛰어난 멀티플렉스 기술력과 분자진단 전문기업으로의 위상을 더없이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며, “그 동안 영업 진입 장벽이 높았던 멕시코의 주요 종합?전문병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제품의 신뢰도 높은 결과 사례를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가짐으로써 멕시코 의료시장 진입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