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에는 광범위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나 각 국가에서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없거나 유효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Sep 17, 2019
금일 오전 9시 프랑크푸르트에서는 씨젠 고객 이용 평가와 여러 임상 사례를 기반으로 씨젠의 제품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적용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교류 할 수 있는 장이 만들어 졌다.
씨젠 독일 법인은 2017년에 설립된 이래 지난 3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그 이유는 유럽에서 인정받고 있는 씨젠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현지 고객과의 탄탄한 인프라가 바탕이 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 역시 고객의 실제 사용기를 기반으로 한 8가지 사례와 독일 법인의 신규 런칭 제품과 서비스 2가지로 총 10개의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아주 세세한 질의응답 방식은 다양한 방법간의 혹은 다른 글로벌 제품간의 차이를 허심탄회하게 논의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 주었다. 또한 씨젠 제품의 도입을 통한 성공 사례들을 공유하고 새로운 진단 방법의 대체 또는 병행에 대한 새로운 고찰까지 고객 스스로 발표하고 논의되었다.
심포지엄의 시작은 씨젠은 HPV national screening의 성공 사례와 전세계 통합 유병율 통계 소프트웨어를 독일부터 새롭게 런칭한다는 발표였다. 이후 STI와 HPV의 독일에서의 통합 검사 사례와 최근 크게 이슈업되고 있는 MG-DR의 스위스 임상 사례, 벨기에의 씨젠 자동화 솔루션 도입 사례, GI 분자진단 전환 사례, Respiratory / HPV / MTB / Meningitis의 타사 비교 사례 등 순차로 발표되었고 자국어(독일어)로 발표되는 이번 고객 심포지엄에서 발표자와 관객들은 독일의 진단 검사의 미래를 위한 한마음으로 모든 주제에 열과 성으로 끝까지 참여하였다.
그 중 스위스의 MG-DR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한 마틴 알트웨그(Dr. Martin Altwegg)는 “세계적으로 핫하게 떠오르는 검사 이슈는 선진국들을 기축으로 하는 약재 내성 검사 제품들 일 겁니다. 많은 글로벌 회사들이 약재 내성 검사 제품을 내놓고 있는 이유도 그 위험성과 정확한 치료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검사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저 역시 MG에 대한 감염 여부 검사 뿐만 아니라 약재 내성에 대한 검사가 병행 검사 돼야 하는 필요성을 언급하기 위해 참여했고 많은 호응과 공감을 얻었습니다.”며 참여 의사를 밝힘은 물론 “현재 씨젠 제품만이 유일하게 MG-DR을 분자진단으로 정확한 검사할 수 있다는 점과 기존 STI 검사와 동시에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자동화 장비 라인으로 인한 실험 환경이 빠른 검사를 가능하도록 해주고 있어 씨젠 자동화 솔루션까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라고 씨젠 라인업의 만족감을 표시했다.
반면 “아지트로마이신(Azithromycin)에 대한 약재 내성 검사 외에 목시플로사이신(Moxifloxacin)의 약재 내성 제품이 12월에 나온다고 들은 것에 대하여 더 빠르게 출시했으면 한다”고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가감 없이 표현하였다
이번 고객 심포지엄은 씨젠 제품을 사용하는 독일법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심포지엄으로 어제 16일 저녁 6시 Seegene overview 오프닝으로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