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퀴아젠(Qiagen)과 ODM계약,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다.

Jul 10, 2015

㈜씨젠은 지난해 11월 미국 전자장비·부품 업체인 다나허(베크만쿨터)에 이어 올해 7월 9일 글로벌 분자진단업체인 퀴아젠과 추가적인 생산자 개발 공급방식(ODM)계약을 체결하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퀴아젠은 500개 이상의 독점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자진단 시장에서는 점유율 8.5%를 차지하는 4위 글로벌 분자진단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씨젠은 실시간 유전자 증폭(Real-time PCR) 기반의 멀티플렉스 감염성 검사 제품을 퀴아젠의 QIAsymphony RGQ MDX 자동화 시스템에 적용해 개발 및 공급한다. 퀴아젠의 브랜드와 글로벌 판매망을 통해 유럽과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
퀴아젠의 분자진단 사업부 부사장 띠에리 베르나르드는 “씨젠과의 계약을 통해 Qiasymphony RGQ MDx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멀티플렉스 감염성 검사 제품을 함께 공급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씨젠의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검사 방법으로 한번에 다수의 병원체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고, 모든 타겟 유전자에 대해 정확도 높은 검사 결과를 제시 할 수 있는 임상적 유용성이 매우 뛰어난 기술이다.”고 말했다.
?
씨젠 천종윤 대표이사는 "씨젠의 멀티플렉스 기술 경쟁력과 퀴아젠의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및 글로벌 브랜드 파워의 결합으로 멀티플렉스 분자진단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해 다나허와의 공급 계약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 채널을 확보한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