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고객문의

SBS CNBC 현장 인터뷰, “세계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는 기업”

Jun 29, 2017


지난 2017년 6월 28일 “SBS CNBC CEO 현장토크, 궁금합니다”는 세계 분자진단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는 기업인으로 씨젠의 천종윤 대표이사를 소개하였다. 본 방송은 어려움을 딛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한 CEO들의 도전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가 궁금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역어 토크형식으로 전하고 있다.

진행을 맡은 이진선 아나운서는 "유전자를 통해 질병을 찾아 내는 정확도 99.9%의 최첨단 분자진단 기술의 기업, 세계적으로 10년을 앞선 독보적인 기술을 확보한 한국 바이오 기업" 등 다양한 찬사를 나열하며,?씨젠의 성장 스토리와 에피소드를 방송 전반에 걸쳐 다뤘다.

천종윤 대표이사는 “역경과 고난을 늘 새로운 기회로 삼으며, 자신을 넘어서기 위해 노력한 의지와 끈기 그리고 거침없는 도전 정신이 현재의 기업 경영의 근간이 된 것 같다”며, “회사 구성원 모두 각자의 꿈을 실현 해 나갈 수 있는 기업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 서고 대한 민국이 분자진단 분야의 글로벌 선두 국가가 되는데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선 아나운서는 “묵묵하게 평생을 기술 개발과 연구에 몰입하며 살아온 대표님의 학자로서의 자부 심과 기업가로서의 자신감이 느껴진다”며, “한번의 검사로 여러 질병을 동시에 진단하는 획기적인 발견을 함으로써 세계 진단학계를 놀라게 하는 씨젠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고 맺음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