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에는 광범위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나 각 국가에서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없거나 유효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Sep 25, 2017
씨젠은 해외 대리점과의 활발한 소통과 홍보활동 지원을 강화한 대리점 지원 사이트를 2017년 9월 20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 씨젠과 대리점 간의 업무 요청과 지원 프로세스 온라인 화 ▲ 제품, 장비, 소프트웨어에 대한 교육?홍보 콘텐츠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 강화 ▲ 온라인 대외 공지 시스템을 통한 상호 의사소통 기능 강화에 큰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대리점의 로컬 학회 지원 업무의 흐름을 온라인 상에서 한눈에 파악하고 즉시 처리를 가능하게 하였다. 이를 통해 본사와 대리점간의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발굴 및 시장 확대를 위한 각국 대리점의 로컬학회 참여율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심플하고 감각적인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통해 홍보물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하였다.
온라인 책임자는 “향후에는 접속과 동시에 국가별, 대리점 별 현지 영업 부문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대리점은 씨젠의 중요한 협력 파트너로서 본사와 대리점 간에 더욱 긴밀하고 원활한 업무 지원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