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캐나다 신임 법인장 임명장 수여 - 캐나다 의료시장 공략 본격화

Jan 05, 2016

?
지난해 캐나다 시장 개척 및 확대를 본격화하기 위하여 캐나다법인(Seegene Canada Inc.) 설립을 완료한 씨젠은 2016년 사업계획 및 전략수립을 위하여 본사를 방문한 캐나다 법인장, 제임스 얀츠(James Yantzi)에게 정식으로 법인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얀츠 신임 법인장은 다수의 의료기기와 진단시약 사업 부문에서 풍부한 경험이 있으며 2008년부터 캐나다 의료시장 내 씨젠의 분자진단 제품 세일즈와 마케팅을 주력으로 담당해왔다.
?
씨젠은 그동안 캐나다 보건당국으로부터 체외진단시약으로 인증(Health Canada)받은 호흡기 바이러스 검사제품과 성 매개 감염 원인균 검사제품 등을 기반으로 캐나다 의료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였으며 특히, 호흡기 바이러스 스크리닝 시장에서 호흡기 바이러스 검사제품의 성능이 우수하게 평가받음으로써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
캐나다 법인 설립을 계기로 씨젠은 검사제품 공급과 더불어 검사 자동화 장비 세팅영역을 보다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검사센터 공략 사업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기존 대리점 영업을 통해서는 우수한 제품 성능에도 불구하고 가격경쟁 등 여러 측면에서 검사센터 진입 장벽이 높았으나 법인을 통해 직접 영업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됨으로써 빠른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
또한, 호흡기바이러스, 성 매개 감염 원인균 검사제품 외에 인유두종바이러스 검사제품을 비롯하여 설사 등 위장관 질환 원인 병원체 검사 제품들에 대하여 추가 인증(Health Canada) 획득을 추진함으로써 신규 시장 개척과 잠재고객 발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얀츠 캐나다 법인장은 “캐나다 의료시장 내 분자진단 수요는 세계 그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현지 법인화로 대리점을 통한 기존 영업력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검사센터 및 캐나다 주 정부 검사실 위주로 형성된 의료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함으로써 캐나다 내 시장 점유율을 넓혀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