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에는 광범위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나 각 국가에서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없거나 유효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Jan 15, 2016
씨젠은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제 34회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2016년 사업 전략 및 비전’을 제시하였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미국 JP 모건 증권사의 주최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분야 IR 행사로 씨젠은 2014년부터 3년 연속 초대를 받고 있다.
씨젠 천종윤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2015년 주요 성과와 더불어 ‘씨젠의 미래 전략’을 주제로 분자진단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에 대하여 직접 발표하였다. 단일 진단 플랫폼만으로 호흡기 감염증, 성 매개 감염증, 자궁경부암, 결핵, 폐렴 등 질환 별 다수 병원체를 검사할 수 있는 기술과 이를 통해 글로벌 분자진단 시장에 미칠 수 있는 영향력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다뤘다.
또한, 베크만쿨터, 퀴아젠, 벡톤 디킨슨 등 분자진단시장에서 영향력이 큰 글로벌 진단기업들과의 성공 사례를 통해 MuDT™ 기술 (실시간 동시다중 정량검사기술)의 우수성과 다양한 적용 가능성을 함께 제시하며 분자진단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씨젠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였다.
씨젠의 차세대 멀티플랙스 검사 기술인 MuDT™ 기술은 제한된 병원체를 검사하는 기존 실시간 PCR진단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한번에 여러 병원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감염된 병원체의 양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질환 별로 검사항목이 달라져도 동일한 플랫폼을 이용하여 검사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짐으로써 향후 MuDT™ 기술이 분자진단 시장에 미칠 파급력이 크게 주목되고 있다.
한편, 본 행사는 글로벌 제약 기업, 바이오 및 헬스케어 기업을 비롯해 해외 주요 투자 기관들이 대거 참석함으로써 해외 파트너쉽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