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젠
상단으로
고객문의

씨젠 중동법인, 2018 중동 최대 의료 박람회 ‘MEDLAB’ 참가

Feb 13, 2018


씨젠은 2018년 2월 5일부터 8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적인 진단 전문 전시회인 메드랩 2018 (MEDLAB 2018)에 참가하였다.

메드랩은 의료장비 및 기술, 건강관리, 임상화학, 분자진단, 실험실 의학 분야의 최신 경향을 전반적으로 다루는 전시회로 올해는 25,000여 명의 참관객과 700 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호흡기 질환을 중심으로 임상관리 분야의 최신 기술과 연구 사례가 심포지엄과 워크샵에서 주요하게 다뤄졌다.

씨젠 중동법인인 Seegene Middle East는 호흡기, 소화기 등을 비롯한 감염성 질환과 여성건강관리 관련 분자진단 검사 메뉴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올인원 (All-in-One) 검사 시스템과 함께 올해 새롭게 적용될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올인원 검사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최소한의 검사 인력과 공간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분자진단 가능성을 보여 주었다. 이로써 분자진단 검사에 대한 새로운 도입과 검사 메뉴 확대를 고려하는 중?대형 병원과 검사센터 고객을 중심으로 집중 공략에 나섰다.

중동법인장은 “급변하는 중동 의료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전반적인 시장 상황과 트렌드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요구되며, 이런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장소로 메드랩을 손꼽을 수 있다”며, “씨젠은 지난 8년 동안 꾸준한 참여를 통해 멀티플렉스 분자진단의 대표주자로서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체외진단 수요가 확대 중인 UAE,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을 비롯한 다수의 중동국가와 북아프리카 지역으로 유통채널 확대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인원(All-in-One) 검사 시스템을 통해 분자진단 검사 도입에 대한 어려움과 거부감을 줄임과 동시에 기존 주력 제품인 호흡기 바이러스, 세균 검사나 성매개 감염 원인균 검사 제품 이외 곧 출시될 신제품의 추가 적용으로 신규 시장 개척 및 확대를 통해 빠른 매출신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